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Corporation SKC소개 뉴 비전

뉴 비전 소개

창립 40주년이 되는 2016년, SKC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Market Insight와 기술을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Global Specialty MARKETER

뉴비전은 사업 전반에 걸쳐 마케터 의식을 바탕으로 스페셜티 제품 상업화에 역량을 집중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자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중심은 마케터 개념으로, 시장/고객의 요구와 기술적인 해법을 결합하자는 뜻입니다.
기술만 생각하면 고객의 마음을 반영하기 어렵고, 고객만 고려하고 기술을 소홀히 하면 제대로 된 시장 대응이 어렵다는 판단에 따른 것입니다.
SKC는 전 구성원에 마케팅 DNA를 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터 DNA는 스페셜티 제품으로 이어집니다. 스페셜티 제품은 차별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수익을 창출하며 상당 기간 동안 지속가능한 수익성과 성장성을 갖춘 제품을 뜻합니다. 폴더블 스마트폰에서 유리를 대체할 ‘투명PI필름’, 깨진 자동차 유리의 비산(飛散)을 막는 자동차유리 접합용 ‘PVB필름’ 등이 대표적인 스페셜티 제품입니다.

SKC는 스페셜티 제품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SKC는 뉴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강병인 캘리그래피 작가 SKC 뉴비전 손글씨 영상